blog_ko

텍스트내용

텍스트내용2

  • News

    삼성전자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C랩 아웃사이드'에 선정

    2020-11-20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삼성전자에서 매년 선정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C랩 아웃사이드'에 비트센싱이 선정되었습니다. 비트센싱은 오는 12월부터 향후 1년간 삼성전자와 함께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비트센싱은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스마트한 IoT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최첨단 레이더 솔루션 개발에 전념하고, 스마트 라이프의 민주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미래 사회의 초연결 경험을 향상시키는데 노력하겠습니다.
  • Thought Leadership

    레이더 전문가의 꿈, 이재은 비트센싱 대표

    2020-09-28

    손바닥만 한 ‘트래픽 레이더’로 올해 미국 CES에서 혁신상을 거머쥔 신생 스타트업이 있다. 말이 신생이지 자동차 부품 대기업에서 10년 넘게 레이더만 연구한 베테랑들이 거둔 쾌거였다. 경기기업성장센터에서 만난 이 대표는 “트래픽 레이더는 자동차뿐만 아니라 신호등에 붙여 실시간으로 교통정보를 추적하고 악천후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이 장점”이라며 “더 나아가 자동차, 신호등, 도로, 사람 등 도시 전체를 아우르는 ‘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그와 나눈 일문일답이다.

  • News

    플러그앤플레이 실리콘밸리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선정

    2020-09-23

    비트센싱은 지난 3월 플러그앤플레이(Plug and Play) 태국 Smart Cities Batch 거쳐, 5월에는 플러그앤플레이 일본 Mobility Batch에 선발되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마쳤습니다. 이어, 오늘은 플러그앤플레이 실리콘밸리 Mobility Batch 9에 선정된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비트센싱은 향후 12주 동안의 집중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기업과의 파트너십 및 해외 투자유치 등 글로벌 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